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KEY WORD
주문 결제 취소 환불 반품

  • [문의 TOP 10] 택배사 변경 안내

    2024년 3월 4일부터 기존 CJ대한통운에서 우체국택배로 택배사가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계약 요금이 적용되지 않아 지역/크기/무게에 따라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지정 택배사인 우체국택배(1588-1300) 이용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꼭 선불로 반송 부탁드리며, 착불로 반송 시 초과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주소지]

    경기도 김포시 황금로 323번길 9 BTG 물류센터


    ※ 직접 발송 시 영수증(반송장 번호)은 교환/반품 완료까지 꼭 보관 부탁드립니다.


  • [문의 TOP 10] 물류센터 이전 안내

    "물류센터 이전 안내"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물류센터를 이전하였습니다, 

    아울러 11월 1일(수)부터 개별 반품 접수 시, 변경되는 주소로 반품 접수해 주셔야 하니 아래 변경된 주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주소]

    경기도 김포시 황금로 323번길 9 BTG물류센터 


  • [문의 TOP 10] 주문취소 안내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취소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배송 여부 확인 후 순차 환불 처리합니다.


    단, 이미 송장번호가 출력되어 물류 센터에서 출고 진행 중인 경우 취소 거부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수령 후 반품접수 해주시면 반입 시 무료 반품 가능합니다. 다만, 부분 반품 시 무료 배송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반입 배송비만 무료로 진행되며, 최초 배송비는 차감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문의 TOP 10] 예약 주문 배송 안내

    가상 계좌는 입금 후 약 2~5분 확인 시간이 소요되며, 예약 주문 상품은 결제 시점에 따라 구매 차수가 결정되어 배송됩니다.

    빠른 결제 순차는 카드 ▶ 휴대폰 ▶ 카카오페이/페이코 간편 결제 ▶ 가상 계좌 순으로 진행되며, 빠른 결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카드 및 휴대폰 결제를 권장합니다.


    ※ 예약 주문 상품의 배송 일정은 해당 상품 페이지 상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문의 TOP 10] 묶음 배송비 환불 안내

    배송비를 각각 결제 후 묶음 배송 받으신 경우 고객센터 문의 시 초과 결제된 배송비에 대해 원 결제수단 또는 예치금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단, 기존 주문에 상품 추가는 불가하며, 배송되지 않은 상품이 있는 경우 신규 주문 후 고객센터 문의해 주시면 묶음 배송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서로 다른 주문으로 배송비를 결제하였으나 함께 수령한 경우

    - 수령자 정보와 주문 일자가 동일하여 시스템 자동으로 묶음 배송된 경우

  • [문의 TOP 10] 교환/반품 접수 안내

    편리하고 간편한 교환/반품 접수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교환/반품 신청 시 자동으로 수거 접수가 진행되며 별도의 문의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순 교환/반품 접수는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개봉(사용) 후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 이미지 첨부가 필요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카톡상담 이용 바랍니다.





    ※ 참고사항

    1. V Class/프레스티지/프레스티지블랙 등급은 부분 반품 시 남아있는 상품 금액 관계없이 반입 배송비 3,000원만 부과됩니다.

    2. 불량, 오배송 등 귀책 사유가 블리블리인 경우 배송비는 블리블리에서 부담합니다.

    3. 타 택배사 이용 시 반드시 선불 반송 부탁드리며, 지정 택배사(우체국택배) 외 사용으로 인한 추가 운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문의 TOP 10] 교환 접수 시 유의사항 안내

    주문 완료 후 배송 전/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접수 후 신규 주문 부탁드립니다.

  • [문의 TOP 10] 블리블리 회원/비회원 구분 안내



    ※ 입점몰 : 스마트스토어, 11번가, AK몰, 롯데on, 네이버페이, 지그재그 Z페이 등

검색어 또는 검색 조건을 다시 설정해 주세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장바구니 0

맨위로

장바구니